본문 바로가기
육아 일상

[4개월][만 3세/5살] 인⭐그램 및 SNS광고 아동모델, 아기 베이비 모델 엔터테인먼트 환불 후기(사기 조심, 필독)

by 자식농사중 2024. 9. 5.
728x90
반응형
SMALL


 

오디션을 최종 합격했지만 환불 한 이유는
정확하지 않은 엔터테인먼트의 후기 때문이었다.

 

sns는 캐스팅 모델을 구한다고 광고를 했고


엔터테인먼트라고 하지만 이.름.만 그렇고
학원형 엔터 에이전시라고 부르는 이었다.


나는 이런 쪽은 잘 몰라서 검색해 보니
에이전시는 인력사무소처럼 비용이 들지 않고
캐스팅될 경우 수수료를 가져가는 형식이었는데


내가 간 곳은 돈을 몇백만 원을 주고 학원 등록을 하고
캐스팅은 될 수도 안 될 수도 있고
보장은 자기들이 만드는 잡지나 영상을 촬영 등

 

촬영한다는 보도기사도 다섯 손가락 안 뿐이고✌
근데 작가가 누군지도 모르겠고...

심지어 학원 직원들도 갓 뽑은 알바😇공고들



직원이랑 몇 번이고 전화를 해서 환불을 요구했고,
겨우겨우 환불절차 문자가 왔다.

 

내사해서 계약서 반납 및 사유서 작성, 환불 여부의
미팅을 해야 한다고 요일을 정해 달라는 것.

 

 전화를 걸어서 통화를 했는데
방문해서 계약서를 반납하라는 말에
따졌더니 돈을 못 돌려주겠다는 소리뿐..

다시 좋게 좋게 얘기할 려고 전화를 걸었지만
오히려 떳떳하게 구는 🐴소리와
계속 방문해서 계약서 반납해라는 🐴.🐴.🐴

 

환불 후기를 검색해서 알아보다가
우연히 배우에게 돈 받는 영상을 보게 됐는데
영상에서 본 대표자와 목소리가 똑같고 같은 성씨에다
심지어 잊을 수 없는 인테리어 소품까지 똑같았다.

즉, 영상 속 소속비 받는 다른 엔터테인먼트 대표자가
내가 계약한 엔터테인먼트 환불 담당자랑 같다는 것..


그 사람이 에이전시 이미지를 흩트려놓는 듯.

굉장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지만,
나는 학원에 방문하지 않고
힘든 시간 싸움으로

.

.


D+47일 지나고서야 전액 환불을 받았다.

⚠️ S.N.S 과대광고 거르는 방법⚠️

오디션은 비용 없음이라고 문자 오지만,
오디션 보기 전에 소속비가 있는지 물어볼 것 (있다고 할 시 학원형 엔터)
정확한 에이전시, 엔터테인먼트는 비용없음

 


 

궁금한 점이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.

조금이라도 유익하셨다면 공감 하트 꾹.

서로 이웃 맺기 원하시면 방명록에 작성 부탁드립니다.

 

728x90
반응형
LIST